안녕하세요 여행을 가다입니다. 

3월 8일에 친구와 함께 고구저수지로 가물치 여행을 떠났습니다.  비록 가물치는 잡지 못했지만 그래도 한 마리 귀여운 놈으로 잡았습니다. 정말 힘들게 정말 힘들게 잡았습니다.  저는 민물 루어는 처음 간 시접이라 바다 채비로 운영하였습니다. 

고구저수지.

고구저수지 가는 길

 

고구저수지는 가려면 일단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민간인 통제구역이기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차량 출입증이 필요합니다.  혹시 가시게 된다면 우리 귀여운 군인 분들이 있으시니 음료나 빵 같은걸  챙겨서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빵과 음료를 건내시면 우렁찬 충성 소리를 들을 수 있을 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강준치

저수지 사진이 없습니다.  동영상으로 되어 있어서 다음에 방문 시에는 저수지 사진을 찍어서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고구저수지는 강화 교동에 있는 큰 저수지입니다.  낚시터 요금은 찌낚시 2만 원 루어낚시 만원입니다.  늘 가격은 낚시터마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강준치를 잡은 채비는 농어용 미노우입니다. 21g의 무게이며 크기는 20cm 정도 됩니다. 히트 시간은 오후 6시경이었습니다.

캐스팅을 한 후 드래깅으로 끌어오고 텐션을 유지 후 천천히 감아줬습니다.   첫 번째 입질에서는 빠졌지만 두 번째 같은 포인트에서는 히트하였습니다.  히트 위치는 낚시터 입구 화장실 뒤쪽입니다.  풀 캐스팅하였습니다. 

교통(고구저수지는) 3월 초에는 춥습니다. 저 또한  롱 패딩을 입고 낚시하였습니다. 

강준치 사이즈가 좋으니 손 맛도 좋았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왼쪽 작은 저수지가 있는데 그곳에서 많이들 산책하십니다.

 

고구저수지 가격 

 

루어 만 원

민물찌 낚시 2만 원

화장실 이용안함.

 

뷰 좋습니다,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더 알찬 포스팅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