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이번 여름 계속 먹었던
제로 음료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가합니다.
자영업자고 식당을 운영하며 가장 바쁜 시기를 보냈던 찰라..  목은 마르고 당류를 언제가부터 싫어하게 되어 찾던 것 중..제로 음료가 세상에 나오게 되고 하루에도 몇캔씩 마시면서 느낀 점을. 적어 봅니다.  




제로 팹시
저로 팹시 같은 경우 많이 유명합니다. 기본 팹시보다 맛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얘기하시고 많이 드셔보셨을 듯 합니다. 저도 추천합니다. 맛이 깔끔하기에 더운 여름 간단히 드시기에 맛이 좋습니다.



제로 맥콜
제로 맥콜은 이게 최고입니다. 저의 주관이니 이해해주세요. 그 이유!  일단 제로 맥콜은 보리로 만들어서 그런지? 비타민도 있습니다..
많이 마시게 되면 평소에 우리가 비타민을 먹고 소변을 누면 노란색이 나오는데 이 제로 맥콜도 비타민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심지어 맛또한 기존 맥콜과 차이가 없고 저는 더 깔끔?느낌이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제로 맥콜은.. 뚱깐 355ml짜리가 없습니다. 그러기에..ㅜ. 작은 캔으로 시키셔야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제로 음료중에는
맥콜이 최고다 (단 맥콜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음료를 추천드립니다.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 스프라이트는 제 입 맛에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손이 가지 않는 음료?  사람마다 다르지만 그래도
제로 칼로리라서 일반 음료보다는 낫다고는 생각합니다.



제로 식혜
제로식혜는 일반 식혜랑 비슷합니다. 맛도 좋고 기존 식혜를 먹는 것과 같았습니다. 단점이라면 뚱캔이 없습니다ㅜ.  작은 캔들이라 캔들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만약 식혜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제로 갈아만든 배
제로 갈배. 갈아만든 배는 맛은 비슷합니다만 성분은 향신료입니다. 조금 아쉬웠습니다만 맛을 거의 같습니다. 캔을 가리고 먹어보라고한다면 기존 갈배랑 제로 갈배랑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재로 닥터페퍼
제로 닥터페퍼 이친구도 유튜브나 블러그에서 추천이 많은 친구입니다. 기존 페퍼보다 맛이 더 좋은?  그리고 깔끔합니다.  현재도 글쓰면서 마시고 있습니다..  



제로 음료는 실패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로 맥콜 제로 팹시 제로 닥터페퍼는
기존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은 제 주관입니다. 내돈 내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