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을 가다입니다. 이번에 제가 쉬는 날에 임직각 평화누리 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땅굴도 다녀오고(버스투어)  근처 맛집? 깔끔한 식당 및 공원을 다니며 느낀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주차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주차 같은 경우는 사용하시는 내비에
임진각 평화누리 주차장 검색 후 출발하시면 됩니다.
또한 하루 주차 이용료가 2000원입니다. 주차장은 넓으니 여유있게 다녀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윗 사진은 제 3땅굴을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파는 곳입니다. 처음에 몰랐지만 버스투어는 약 2시간 가량 운행이 됩니다. 짧은 시간이 아니니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연세가 많으신 분들은 모노레일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차이도 많이 나지 않고 운동 삼아가시는 분들 아니라면 도보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땅굴 안에 굴이 더 좁아지는데 키가  170?정도만 된다고 하시더라도..
허리를 굽히셔야합니다.. 쉽지 않습니다. 저도 허리가 좋지 않아 계속 굽혀서 움직이는 동안 많이 힘들었습니다.


케이블카입니다.  민통선 안으로 들어가는 것은 케이블카만 가능합니다.  





케이블카입니다.  민통선 안으로 들어가는 것은 케이블카만 가능합니다.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의 좋은 점을 찾았습니다.
일단 가족단위로 가기 좋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줄도 그렇게 길지 않고 아는 사람들만 와서 잠깐 쉬고 가는 느낌?이라고 해야할 꺼 같습니다.


이렇게 공원 옆에 넓게 산책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아름다운 조형물도 있고 조용합니다.
커플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산책하기에 데이트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식당가도 땅굴체험 티켓 파는 곳 2층에 있습니다.

넓은 공원입니다. 이 모든 걸 2000원 주차비에 이용 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이 연을 날리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으시다면 집에서 연을 가져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케이블카나 제 3땅굴을 이용하실 분들은
신분증을 꼭 가져가셔야합니다. 민통선은 신분증이 없으면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혼자 열심히 다녀와서 힘드네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가을에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아 마지막으로. 제가 가다가 먹은 돈까스 맛집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