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을 가다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에 안성 개나리 낚시 공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성 개나리 낚시공원은 겨울에도 잘 나오는 낚시터이며 가족단위로 가기에는 최고라고 보면 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추운 겨울 안성개나리 낚시공원

안성개나리낚시공원

 

추운 날에도 뷰는 좋습니다. 조용하며 예쁘며 여유가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늘  5번방을 이용하기에 5번 방으로 가는 길입니다. 

채비

 

 

낚시 주빈를 끝 낸 모습입니다.  저의 뜰채는 6천원짜리 뜰채입니다.  민물 뜰채 같은 경우는 가볍고 튼튼하면 되기에 저렴한 뜰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가벼우니 추천드립니다. 사진에 보시면 양쪽에 천막이 처져있어 따든하게 낚시 할 수 있습니다. 

황금 붕어

황금 붕어입니다. 너무 예쁘지요?  개나리 같은 경우는 붕어도 많고 향어도 많으며 잉어도 많습니다.  추운 겨울이라 조황은 기대하지 않고 갔지만 그래도  이렇게 반겨주세요.  손 맛이 참 좋습니다. 

 

 

 

향어

오후 8시 쯤 향어가 나왔습니다.  입질의 모습은 찌가 빠르게 움지기는 것이아니고 천천히 둔탁한 느낌의 입질입니다.  제 주관이긴하나 큰 물고기들은 입질이 간사하지않고 천천히 움직인다고 생각됩니다.  향어 사이즈는 50정도 였습니다.

소맛은 아시겠지만 최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나리 낚시 공원에는 숨어있는 엄청난 잉어가 있게 그 친구보다는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친구는 다음 포스팅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밤낚시

 지금 보시면 소좌가 안보이지요?  그건 바람이 너무 많이 불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소좌를 뒤로 빼놨습니다.  저녁을 먹고 낚시를 계속하기위해 자리 앉았으나 바람과 비때문에  포기하게되었습니다.  새벽 4시에 일어나 아침장을 보려 하였으나.. 기상해보니 9시반..  깔끔하게 접고 철수 하였습니다.  이날의 조과는 붕어 향어 잉어 합쳐 20마리정도 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성개나리낚시공원은 가족단위로 가기에 최고의 낚시터입니다.  깨끗하며 깔끔하며 뷰도 좋습니다. 꼭 들려보세요.

 

가격은 평일 18만원 주말은 28만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포인트는  5번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