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부자 순위  기준 (forbes) 기준 

 

1위. 제프 베조스 ( jeff bezos): 약 139조원

 

3년 연속으로 포브스 세계 부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더 놀라운 선 그가 이혼하면 전 부인에게 380억 달러를 재산 분할로 지그해였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그는 1위에 올랐습니다.

 

2위 Bill Gates 빌게이츠

 

빌게이트는 우리가는 가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언자입니다.  약 118조로 2위입니다. 빌게이츠는 2017년 까지 4년 연속 1위였지만 제프 베조스에게 1위를 내주었습니다. 그전에도 24년 동안 18번의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는 인류의 복지와 발전 건강을 위해 재단을 이루고 있어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인물입니다.  큰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3위. BERNARD ARNAULT 베르나르 아르노

 

베르나르 아르노는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속해있는 루이비통 모에헤네시 그룹의 회장이다. 루이비통 뿐만 아니라  불가리 셀린느 등 우리가 알고 있는 명품 브랜드등 70개 이상의 브랜드가 루이비통 모에헤네시 그룹에 속해 있다. 

 

4위 워렌 버핏 

 

버크셔 허세웨이의  회장이다.  주식의 아버지 주식의 신이라고 불리우는 사람이다. 빌게이츠의 절친으로 빌게이츠와 마

찬가지로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자선단체에 기부를 많이 하였다.

 

 

5위  래리 엘리슨 

 

래리 엘리슨으로 오라클 설립자이다.  오라클은 B2B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회사로 기업용 DB 사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이다. 그는 실리콘벨리의 악동으로 불리며 별난 기행들을 하는 것을려졌다. 빌게이츠와 워렌버핏이 세운 자선단체에 사후에 재산을 기부하기로 한것으로 알려졌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