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져서 오랜만에 짬낚으로 시흥에 위치한 쉼터 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쉼터 낚시터는 제가 민물에 제대로 빠져들게 한 장소이며 매일 가다보니  낚시하러가서 사장님께 삼겹살까지

얻어 먹고 온적도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추억이 많은 낚시터라 갈때마다 두근거리고 좋은 뷰를 저에게 선사해줍니다. 

 

그럼 쉼터낚시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쉼터 낚시터 위치입니다. 

 

경기 시흥시 하중로 281

 

전화번호는  010 5613 2900입니다. 

 

어종은 붕어 향어 매기 잉어  매기는 거의 나오지 않고 매기 같은 경우 작은 치러를 잡으라고 넣어 두셨습니다.

쉼터 낚시터 같은 경우에는 이상하에 애들이 힘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짬낚을 할 때 쉼터로 가는 이유는 뜰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게 별거 아니라고 생각  할 수 있으시겠지만 큰 메리트입니다.  잠시 낚시하고 가고 싶은데 날시가 안좋고 하면 뜰채를 다시 말려야하고 그런 번거러움이 없습니다. 

 

 

 

 

 

 

자리를 하우스 쪽에 앉으시면  반대쪽에서 보이는 빛 방해가 적습니다.  이렇게 하늘을 보고 낚시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잠시 짬낚을 하였는데  붕어3수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짬낚이다보니 시간이 없네요..

 


 

로드 : 몽월 컴페티션 32대

라인:  2호 카본

찌: 노루예 철산 3.2g 

미끼: 딸기맛 글루텐  떡박 x

 


띨기맛 글루텐만 사용한 이유

 

사람이 많이 없으면 손맛터는 좁기에 굳이 떡밥을 사용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더 많이 잡고 더 많은 입질을 받고 싶으시면 떡밥과 같이 사용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글루텐 하나만 쓰더라도 충분합니다. 

 

딸기맛을 쓰는 이유는 제 코에 향이 너무 좋습니다. 먹고 싶을 정도로.. ㅎㅎ 

 . 감사합니다.

 

https://youtu.be/XnSWxpa168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