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을 가다입니다.

 

제가 하는 주식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지금 제 주식에서 두산 중공업은 손절된 상태입니다.  타이밍 잡기가 너

 

무어려웠고 권리락을 맞고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 권리락은 다들 아시겠지만 신주를 받는 사람들 그리고 그걸 받지 못

 

하는 사람들과의 차이를 두기 위해서 차이를 두는 것입니다. 그게 권리락입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두산중공업의 미래를 생각해보겠습니다. 

 

 

 

 

 

 

 

 


 

 

 

현재 두중(두산 중공업은 유증절차가 진해중입니다.)

 

유증이 무엇이냐!?  간단하게 말해서 너희 돈으로 주가 수를 늘리고 충당하겠다. 이게 유증이 꼭 나쁜게 아닙니다.

 

유증에서 성공하면 주가가 상당하게 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주가의 수가 늘어납니다.

 

그러니까 100주식을 0.333개 늘린다고치면 133개가 되는 겁니다. 그러면 가격이 내려가겠죠? 이것도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정확한다고 한다면!  다들 다 대출받아서 다 두산중공업을 사겠지요? 아니 유증하고있는 지금 회사들을 살 것입니다. 

 

일단 유증하는 날까지 처음 권리락 전까지 주식을 보유 사셔다면  두산 중공업의 신주인수권을 살 수 있는 주식이 조그 있으면 들어 올 것입니다. 그럼 그걸 팔 수 있고 아니면 기업의 가치가 더 좋다고 생각하시면 그걸 더 살 수 있습니다.

 

신주 인수권도 주식과 같습니다.

 

 

 

 

 

 

 

 

두산중공업은 돈이 지금 없습니다. 그래서 유증을 하는 것도 자사 회사들을 매각하는 것입니다.  

 

두산 그룹에서 밀어주는 획사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봐야 아는 것입니다.

 

오늘 기업이 매수하고 개인들은 털고 나갔습니다. 이게 또 나쁜게 아닙니다. 

 

현재 저는 권리락 포합하여 -100만원 이였던 것을 며칠전 14050원때 손절을 하고 나왔습니다. 

 

이렇게 되면 제가 가지고 있는 신주주식을 팔게되면 결국 저는 손절이 아닌 익절이됩니다. 

 

이건 제 생각인데 조금 있으면 주가가 조금더는 오를 수 있습니다. 그때 빠지고 나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 주식이 오를 것이냐고 보냐면 신주의 주가를 조금더 올리려는 기존 물려있는  기관 외국인 개미들 그 들이 합쳐져서 

 

오를 수 있다고 봅니다만..  너무 욕심내지마시고 빠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거 제 주관입니다.  주식은 자기 스스로 하셔야합니다. 

 

 

 

 

 

오늘 같은 경우도 공포감에 갭하락이 나왔고 그리고 다시 상승하였습니다.  개미가 이걸 맞춰서 왔다갔다 하기는 정말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니 잘 판단하시고 생각하시고 매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빠져 나오신 분들은 유증 다 받으시고  총알을 모으신다으면 물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 현재 우리나라는 주가는   대주주3억이라는 위가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잘 해결된다면 ..  매도 물량이  나오지 않겠지만..  해결되지 않는 다면 연말까지 매도 물량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꼭 그때 그때 뉴스 보시고 그 흐름에 맞춰 매매하시길.. 

 

그럼 내일도 주주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리노공업.. 제발..그만. 떨어져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