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을 가다입니다. 제가 이번주 일요일에 또 다시 등대바다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등대바다낚시터를 다녀온 이유는 제가 일을 끝나고 어디가질 몇시에 갈지 고민은을 하다가 방류를 2번을 받을 만한 곳을 찾다가 그게 맞는게 등대 바다 낚시터 뿐이였습니다.  

 

등대바다 낚시터는 일요일에 오천 9시 방류 오푸 2시에 방류를 하고 제가 도착하는 시간이 딱 3시기에 그래서 등대바다낚시터로 떠났습니다.  

 

선재 바다 낚씨터 같은 경우에는 방류를 2번을 받을 수는 있으나 확정된 것이 아니기에 전화를 해보고 출발하였습니다

선재 같은 경우는 방류를 한시에 한번더 할 수 있다고는 했으나..  아닐 수도 있고 아쉬우니.. 

 

그리고 선재 바다낚시터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유는 하나입니다. 고기가 많이 나옵니다. 그만큼 많이 풀어줍니다. 공기도 클라스가 다릅니다.  정말 다릅니다.  하지만 낚시하기에 좁아 낚시 줄이 꼬일 수도 있고   옆 사람과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쉬는 날 힐링이 목적이지 ..  싸우고 싶지 않기  등대로 떠났습니다.. 

 

등대 바다낚시터는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금당구지길 91
  • 032 881 1342
  • 가격! 8만원 (현금가)

자 왜 8만원이냐면  이유는 하나! 현재는 우럭을 많이 풀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2천만리 방류 그것도 금! 토! 일!

제 생각인데 아니 사장님도 그러셨는데 금요일에 오라구 하시더라구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금요일까지 애들이 먹질 않습니다. 배가 고프거든요! 그러다보니  금요일은 방류가 필요 없을 정도로 잡힌다고 합니다.

저는 금요일에  시간이 안돼서.. 후.. 

 

제가 갔을 저번주와 이번주는 우럭씨알이 좀 작았습니다. 그래서 낚시하면서도 주위에서도  싸이즈가 작아서 아쉬워하시는 모습들을  보왔습니다.  저도 좀 아쉬웠습니다... ㅎㅎ  그래도뭐...ㅎㅎ ....ㅎㅎ

 

유트브 영상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유트브에서 제 액션법이 나옵니다.

구독은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워낙  재미없는 유튜브라서.. 

 

액션번-  등대는 수심이 깊지 않습니다. 수심이 나오지 않으면 찌가 눕습니다.  그러면 입질을 볼 수가 없습니다.  저는 가운데서 낚시를하였는데 분수있는 부분 그 부분에서 수심은 1.5정도? 그리고 홈통이있습니다. 그쪽은 수심이 조금 나오고 그리고 조금만 댕기시면 찌가 누습니다.  그럼 저는 어떤 식으로 낚시를 했냐면 

3m를 주고 캐스팅을 한 훈에  천천히 릴을 감아줍니다.  그리고 스테이 약간의 입질이 온다? 겨울철에는 워낙 애들이 부끄러워서 .. 암튼 약한 입질이 오면 바로 뒷줄 견제  그리고 입질이 없어도 안개때문에 보이질 않기 때문에 캐스팅후 뒷줄 견제를 제 발 앞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우럭 7 마둥어 1마리 했습니다. 

 

 

 

 

 

제 유트브 영상을 보시면 뒷줄 견제를 해주는 부분이 나옵니다.  저는 그날 계속 뒷줄 견제를 하면서

낚시를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안개가 심했고 입질이 없습니다.  저는 가두리를 치지않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줄꼬입과 싸움.. 그날도 안개가 그렇게 펴서 찌도 안보이는데 얼마나 싸우시는지.. 괜히 큰소리내서 남에게 피해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채비: 이번에 산 ns 클로져기sv (추천) 비싼거 필요없어욤. 가이드가 좋음.

릴(5만원때 시마노릴)

수심 3미터지렁이 냉동새우(흰색) 

 

youtu.be/PzJh3gHPMj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