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행을 가다입니다.  이번에 제가 원산도를 다녀오면 원사도에 위한 포인트 및 화장실 위치 그리고 캠낚 할 수 있는 공간을 들을 설명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컴퓨터를 잘 못만지고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 그림이 조금 지져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 이 블로그를 보시고  도움이 됐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남갑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체크된 곳이 선촌선착장입니다. 이제는 태안의 안면도와  원산도를 연결해주는 다리가 설치가 되어  누구나 쉽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네비에 선촌선착장이라고 치시면 차로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

 

*주의*

 

차박을 하실 분들은 먹을 것을 먼저 준비해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홍성 ic에서 내려오는 길에서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이 편의점들도 일찍 문을 닫을 수 있으니 홍성  ic를 지나 안명도쪽으로 오셔서 보이는 편의점에서 미리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전에 제가 구매했던 편의점까지는 문들이 열려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편의점

이 이후에는 편의점들이 있지만 간혹 문이 닫아져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원산대교를 건너는 것이니  원산대교를 건너!  한 군데  세븐일레븐이 열려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뿐이니.. 

 

선촌항에도 25시가 있습니다만  제가 갔을 때 그러니까 2020년 10월 18일에는 새벽에 문이 닫혀 있었습니다. (오전2시 기준) 그러니 미리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차박 (낚시) 캠핑

 

그럼 지도를 잘봐주시길 바랍니다.

 

 

 

검정색 포인트

 

 

 

여기서 차박이 가능합니다.  미리가시면 좋은 뷰와 자리를 잡을 수 있으며 사람도 많지 않아서 충분히 여유 있는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으십니다.

 

그리고 갑오징어와 쭈구미 워킹 포인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쭈구미와 갑오징어 나옵니다. 하지만!! 이번년도는 쉽지 않습니다.

 

그럼 그림을 잘봐주세요. 

 

 

 

 

 

선촌석착장에서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시면됩니다.

 

그리 멀지 않으며 충분히 걸어들어가 실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방파제 쪽에서 꽤 나올 것 같으나 제가 그쪽은

 

던져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표시된 곳에서는 잡아보았습니다.  워킹은 원래 비밀이 많은데..  

 

 

 

 

 

 

 

 

영목항 쪽은 워낙 요즘 사람이 많고 낚시하기 불편하고 주차하기도 불편합니다.

 

그러니 ...   조금만 더오셔서 원산도 쪽에서 즐겨보시는 건 어떤신지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나중에  원산도에 제가 아는 포인트도 적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위험한 포인트도 적어 보겠습니다 . 

 

위험한 포인트 같은 경우는 안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리는 겸해서 적어보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화장실 남기고 가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안낚하시고 행복한 여행 보내세요!

 

 

마지막으로!!  원산도는 별이 많이 보이는 섬입니다. 정말 별이 엄청나게 많고 눈 앞에 바로 떨어 질 것 같습니다. 

 

꼭 한번 지금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제  시간이 지나면 .. 

 

갤럭시 9

 

제 핸드폰은 정말.. 안좋은데  이 핸든폰으로 별이 저렇게 나옵니다.   그럼 좋은 추억^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