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누님들 그리고 이 글을 잃고 있는 많은 분들.   이번에 오랜만에 바다낚시터를 다녀왔습니다.

 

유튜브 영상도 찍었어야했는데..  하. . 너무피고한 상태고 .. 그  영상을 찍을 때 필용한 거치? 머라고하드라..

 

그걸 놓고와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만정바다낚시터는  일반 노지 바다낚시터입니다.

 

저는  바보 같이;; 민트 바다나낚씨터가 만정바다 낚시터인 줄 알고;;   루엇대만 가져갔네요.. ㅠㅠ 

 

 

제가 오해가 생겼던게;   만정바다낚시터를 네이버에 검색을 하시면 만정바다낚시터인지 민트인지 바다좌대인지;

 

유튜브를 검색을 해봐도 만정바다 낚시터에 태그를 민트를 걸어버리고하니 .. 고생 좀 했네요. 

 

자 그래서 제가 정리를  좀 해드리려고합니다 .

 

만정 민트 바다낚시터도 제가 잠깐 들렸서 한바퀴 돌아봤는데요. 

 

저는 나중에 낚시를 가게되면다면  민트로 가고 싶네요.   민트는 조용하고 좁고 사람도 많이 않아서 제 스타일 이였씁니다.

 

 

만약 바람도 없고 비도 안왔다면  저는 민트에서 낚시를 했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이 만정낚시쪽은 길이 안좋습니다 . 가늘 길까지는 베스트한테  들어갈 때 도로가 똥입니다. 

그러니 초보 운전자 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입니다.  7만원입니다 . 아!!!!!!!!!!!방갈로는 3만원입니다. 엉?! 저는 단타존이여서 그런가 봅니다.  

자리를 제대로 못잡고.. 가운데를 잡아서..그런지 제대로 낚시를 하지 못했습니다.  아니근데 옆에 사람이 없엇는데;;

왜 가운데만 남았다고 하신건지..  답답..  그런데!  방갈로가 조금 웁깁니다.. ㅋㅋㅋㅋㅋㅋ 

 

보통 방갈로를 보면  비가오면 신발을 신고 들어갈 수 잇는 공간이 있지않습니까!? 그런데!? ㅋㅋ 

 

그 틈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문을 열어 놓고 비를 맞고 낚시를 했습니다..  ㅋㅋ 원래는 신발 신고 들어 갈 수 잇는

공간이 잇어야하는건데..ㅋㅋㅋ   그래도 좋은 경험 했습니다. 

 

 

자 여긴 좌측 방가로 이자리 추천합니다 .  여기가 베스트합니다. 그냥 넣으면 나옵니다. 

 

저도 던지고 싶었지만  저는 ;; 민폐를 싫어하기 때문에;;ㅋㅋㅋ  그냥 못잡아도..

 

이자리는 베스트하지 못합니다. 좌우가 있고 그 옆에서 넘어 오시는 분들있는데 뭐라  할 수도 없고..

 

뭐 솔직히 저는 한마디했습니다.. ㅋㅋㅋ  자꾸 앞에다 던지는데 어케하라는건지..ㅋㅋ 

 

가시는 길에 낚시방입니다 . 여기서 저는 베터리 저렴하게 삿습니다 .

 

지렁이는 조금 상태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것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자 결론  민트는 작은 호이며 예쁩니다.  하지만 방갈로가 부족하여 자리가 없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날씨를 보고가십시오. 비가 많이오면 피하시길 바랍니다 . 영종도는 바람이 강합니다 .  정말..  글고 춥습니다.

 

가격- 7 만 방갈 3만  입니다.  

 

만약 저는  날씨가 좋다면  방갈은 안잡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길! 위에서 쓴 것 처럼 길이 좋지 않으니 안전 운전 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