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쉼터 양어장 (쉼터 낚시터)입니다.

쉼터 낚시터.

저의 몽월!!!!좋아하는 낚시대입니다.

월을 사게 된 이유부터 적어야 할 것 같습니다.  몽월 같은 경우는 지금은 아니지만 현존하는 기성품 중에 가장 좋은

민물대입니다. 32대를 주로 쓰는 제 입장에서는 최고의 낚싯대입니다. 처음에는 신수정을 쌍포로 샀었고 친구가 더 좋은 낚싯대를 샀었는데  그 무개의 차이가 엄청나서 깜작 놀랐습니다. 몇 그람 차이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나? 그래서 알아보던 중에  몽월이라는 친구를 알게 되었고 빠르게 전화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단종 직전이라 물품이 없어서 인천에 있는 낚시가게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장님 말씀대로라면 몽월은 일제이고 (불매운동 전) 청프는 중국산이라고 하셨고 그게 더 마음에 들어 혹하게 되어 무려 10개월 할부로.. 지르게 된 친구입니다. 10개월 동안 많은 힘듬 과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껄껄..  몽월을 장점은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쉼터낚시터 밤뷰

낚시터 전경사진이 없네요.  밤에 도착하여 찍을 수 없었던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손맛터는 손자를 쓰지 않으며 가지고 있는 기본 장비로 사용합니다. 

찌는 나루예 철산찌를 사용합니다. 철산 찌의 장단점도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붕어

손맛터도 포인트입니다.  하우스 쪽으로 들어가셔서 3번째 자리 그 자리에서 손맛을 많이 봤습니다.

쉼터 낚시터는 이상하게 붕어들이 힘이 좋습니다.  저만 그런 게 아니고 같이 온 친구 먼저 낚시한 친구들 얘기를 들어보면 같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이즈 또한 치어보다는 큰 친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떡붕어

개장할 때 제가 알기로는 떡붕어를 많이 푸셨다고 하셨습니다.  질질 끌려오는 친구라 손만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잉어

잉어입니다.  쉼터 낚시터에서 잡아본 어종으로는 향어 잉어 붕어들 그리고 메기까지 잡아봤습니다.

잉어 친구들 아시겠지만 힘이 엄청납니다.  특히 쉼터 친구들도 엄청납니다. 왕건이가 나오면 가끔은 한 마리 잡고 집에 갑니다. 

 

쉼터 낚시터 평가: 손맛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남녀공용 

 

비용: 평일 만원. 주말 만원 5천 원입니다. 

 

뜰채 비치되어있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 주말에 더 저렴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3월은 춥습니다. 늘 따듯하게 하고 가십시오.

감사합니다.

 

포인트는 왼쪽에서 3번 째 정도 그리고  하우스 오른 쪽에서 2번째정도 대채적으로 쉼터는 잘나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