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행을 가다입니다.  제가 이번에 강원도 고성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는 바다라 많은 설렘을 가지고 간 여행이였습니다. 하지만.. 준비가 덜 돼서 원투 채비를 인터넷에서 사서..갔습니다.

 

그래서 초원투를 하려고하면 채비가 부서지고.. 많이 속상했네요..  결국 가까운데 던지고 편안하게 낚시 보다는 쉬는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가는 낚시라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제가 이번에간 반암항 복합낚시공원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곳을 좋아해서 몇번 왔었던 곳이고 추억이 많은 공강인데 방파제에서 낚시를 하려고 했으나..  옆에 피싱피어가 생겨서;;  편안하게 낚시를 하고 왔네요..

 

이것도 운인건지..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기가 위치입니다.  방암항에 왼쪽에 생겼습니다. 사진을 여러장 올려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잠시만요!

 

피싱피어에서  거치해둔 원투대입니다. 오랜만에 원투를 해서 그런지  ..얼마나 재미있는지.

이건 텐트안에서 누어있는 모습입니다.  이 텐트 오래쓰고 있네요.

피싱피어는 취사가 금지라.. 저멀리 ;; 방파제까지 와서 구어 먹었습니다..ㅎㅎ  어우.. 얼마나  뜨거운지..

 

화장시입니다. 깨끗합니다. 냄새도 나지 안하고 만족했습니다.

지렁이도 근처 편의점에서 샀습니다.. 예전에는 .. 그런게 없었는데.. 반암에서 거진항쪽으로 가시면 나옵니다.

 

도다리..입니다.  여기는  날씨 좋을 때 도다리가 움직이는게 보입니다. 

 

도다리를 입이 그렇게 크지 않기에 작은 바늘을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 멀리 거진항이 보이는 군요..ㅎ   뷰가 좋습니다.  정말 좋은 공간이죠.  

 

놀래미입니다. 이런 작은 애들은 바로 놔줘야합니다. 그냥 바로 빼고 놔줬습니다.

주차장입니다.. 누가봐도 새것이지요?  정말 좋습니다.  꺠끗하고.. 멀어서 그렇지..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했던 곳을 꺠끗하게 치우고 갔습니다..  그래야 복 받습니다 .  

 

 

 

 

 

쓰레기 봉지도 저희 동네로 가져갑니다.  굳이 이곳에 버릴 필요가 없지요..ㅎㅎ 

 

그럼  짧은 조행기 여기까지하겠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여행되시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

 

아래 유튜브 영상입니다. 구독해주시면 사랑합니다. 구독자 1000명되면 친구가 ..빅소드a4 사준다고.. 그럼..

 

 

 

https://youtu.be/7nLYQWNok54

 

+ Recent posts